닭 가슴살로 만든 너겟

닭 가슴살로 만든 수제 너겟 – 재료의 최소 수에서 간단하고, 맛있고, 조리하기 쉬운 요리.

재료

치킨 필렛 – 2 개. (500g)

소금 – 취향에

검은 후추 – 맛을 위해

케 피어 / 요구르트 – 200-250 ml

크래커 – 180 g

치즈 하드 – 100-150 g

지중해 약초 – 맛에

파프리카 – 맛보기

식물성 기름 – 선택 사항

  • 216 kCal
  • 1 시간

조리 과정

오늘은 아주 맛있는 수제 닭 가슴살 덩어리를 요리에 당신과 함께 조리법을 공유하고자합니다. 이 간단하고 쉽게 준비 요리 – 부엌에서 진정한 마법의 지팡이는 – 예외없이 모두 같은, 그것은 항상 밝혀 – 적어도 구성 요소, 냉장고에 주 동안 점심 식사, 저녁 식사와 간식, 그리고 중요한 것은 적합한 저장 될 수있는, 신속하게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구운 닭고기와 파삭 파삭 한 빵가루의 맛의 고전적인 조합을 보존 할 것이지만 요리에 대한 접근 방식을 조금 바꿔 놓을 것입니다. 치킨 미식가 대신에 우리는 닭고기 전체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치즈와 향신료를 첨가하여 프랑스 식으로 맛있는 빵 부스러기를 준비합니다. 튀김과 기름에 튀김을 완전히 제거하고 오븐에서 너겟을 굽습니다. 그래서, 대신 고전적인 패스트 ​​푸드, 우리는 치킨 너겟의 믿을 수 없을만큼 맛있는 쉽고 유용, 동시에 버전을. 해봐!

닭 유방에서 맛있는 너겟의 사진

목록에있는 재료를 준비하십시오.

닭 가슴살로 만든 맛있는 덩어리를위한 재료

치킨 필렛은 약 1 센티미터 (닭 가슴살 대신 닭 허벅지 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양면에서 필렛을 소금과 후추로 썬 다음 원하는 크기의 부분으로 자릅니다. 나는 필렛을 1.5-2 센티미터의 폭과 6-7 센티미터의 길이의 스트립으로 자른다.

치킨 필레 볶음

깊은 용기에 준비 필렛을 놓고 요구르트 요구르트를 작성 저어 고기를 마리 네이드에 담그는 40~60분 떠난다. 시간이 허락한다면, 고기는 더 오랜 시간 동안 절인 될 수 있습니다.

케 피어에 닭고기 넣기

그동안 빵가루를 준비하십시오. 크래커를 크고 작은 부스러기 상태로 분쇄하고 치즈를 발라줍니다.

쿠키 갈기

분쇄 한 크래커와 강판 치즈를 합친다. 맛에 향신료를 추가하십시오. 나는 건조 지중해 허브와 파프리카의 혼합물을 더한다. 또한 크래커들은 무염하고 맛이 없기 때문에 다른 1-2 핀치의 소금과 검은 후추가됩니다. 모든 것을 철저히 섞어 라.

쿠키와 치즈 및 향신료의 결합

베이킹 페이퍼를 형성하고 식물성 기름의 얇은 층으로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기름을 사용하지 않기 위해서 너트를 비 접착식으로 준비하거나 유성 빵집 종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닭 가슴살의 각 슬라이스를 빵 부스러기에 담아 준비한 베이킹 접시에 담습니다. 이 단계에서 너겟 중 일부는 나중에 조리하도록 냉동 보관 될 수 있습니다.

고기 팬 및 과자 굽는 판에 붙이십시오

준비된 덩어리는 예열 된 오븐에 넣어 220도에 넣고 15 분 동안 구워줍니다. 냉동 견과류는 해동하지 않고 오븐에서 구워서 요리 시간을 20 분으로 늘립니다.

오븐에서 너겟을 굽는다.

원하는 경우 닭 가슴살의 덩어리를 냄비에 넣고 양측에 2-3 분 동안 황금색이 될 때까지 조리 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팬에 너겟을 튀기려면

닭 가슴살의 덩어리가 준비되었습니다. 식욕을 돋우십시오!

닭 가슴살로 만든 맛있는 덩어리 조리법

Доб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

*

5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