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에서 치즈와 크래커
치즈, 마늘 및 말린 허브로 만든 수제 크루통 – 사용 가능한 재료에서 간단하고 만족스럽고 맛있는 간식.
재료
빵 – 300 g
식물성 기름 – 4 tbsp.
말린 마늘 – 1 tsp. (슬라이드 포함)
칠리 파우더 땅 – 0.25 tsp.
이탈리아 허브 – 2 tsp의 혼합물.
소금 – 2-3 핀치 (맛)
치즈 – 50-70 g
훈제 파프리카 – 1 tsp. (옵션)
- 430 kCal
- 40 분.
조리 과정
향기, 바삭 바삭 제 croutons와 치즈 – 모든 요리의 무기고에 있어야 간단하지만 매우 맛있어 스낵. 그것은 스프와 샐러드를 장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래된 빵의 잔재를 절약 할 요리를 준비하는 쉽고 빠르게, 구입 한 간식에 훌륭한 대안이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습니다. 해봐!
오븐에서 치즈로 빵 부스러기를 만들려면 목록에있는 재료가 필요합니다.
낡은 빵을 원하는 크기로 자릅니다.
별도의 용기에 기름과 향료를 섞는다. 향신료의 성분은 당신이 얻고 싶은 크래커의 맛에 따라 바뀔 수 있습니다.
제가 결합하고자 자체 선발로 크래커를 제공하려면 밀린 마늘 + 고추 + 이탈리아어 허브의 혼합물 – 매운는 “마늘 크루통,”건조 허브 + 고추 + 훈제 파프리카의 혼합물을 – 맛의 “고기”로 크래커를받을 수 있습니다.
깊은 용기 또는 가방에 빵 조각을 놓고 준비된 혼합물에 부어 부드럽게 골고루 빵의 표면에 분포 조미료로, 모든 것을 섞는다.
한 조각에 베이킹 페이퍼가 늘어서있는 베이킹 시트에 빵 조각을 놓고 2-3 핀치의 소금을 뿌린다.
조각이 건조하지 때까지 강화하고 가볍게 갈색으로하지 않고, 15 ~ 20 분 동안, 가끔 빵을 교반, 예열 150-170 도의 오븐에 빵을 놓고.
그런 다음 얇게 썰은 치즈로 빵 조각을 뿌리고 치즈가 녹을 수 있도록 220 도의 온도에서 5 ~ 10 분간 오븐에 다시 놓습니다.
오븐에 말린 후 구운 치즈 크래커가 준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