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에서 마요네즈 쇠고기
마요네즈 쇠고기의 쇠고기 – 익숙한 요리에 특별한 맛을 내고 고기를 매우 부드럽게 만드는 간단한 방법.
재료
쇠고기 – 1100 g
마요네즈 – 100 g
소금 krupnokristallicheskaya – 1 큰술.
검은 후추 – 취향에
- 218 kCal
- 6 시간
조리 과정
나는 마요네즈의 쇠고기를 호일로 굽는 것을 제안한다. 그리고 포일은 요리의 모든 단계에서 사용됩니다 : 매리 네이팅, 베이킹 및 냉각 중 (저지방 조각이 있으면 실제로 감기에 걸립니다). 상처는 육체이므로 정맥이없는 것이 좋습니다. 그 결과 맛이 부드럽고 섬세한 육질이납니다. 그것은 로스트 비프 (roast beef) 또는 삶은 돼지 고기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마치 자체처럼 보이므로, 아직이 방법을 시도하지 않았다면 시도해야합니다.
그럼, 오븐에 넣고 마요네즈에 쇠고기를 굽고 …
우리는 종이 주방 냅킨으로 고기 조각에 대해 이야기하고이 고기가 모두 감싸 인 단단한 호일 위에 놓습니다.
모든면에서 우리는 마요네즈와 후추로 고기를 감싼다. 아직 젖어.
우리는 호프로 쇠고기를 싸서 실온에서 2 ~ 3 시간 동안 마리 네이드를 만들기 위해 떠납니다. 냉장고에 담그는 것은 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어떻게 든 고기를 굽기 위해 실내 온도에 가져 가야하기 때문입니다.
쇠고기 베이킹을 시작하기 전에 오븐을 공기 순환과 함께 200 ° C까지 예열하십시오.
우리는 호일을 펼치고 모든면에 고기를 거대한 소금으로 뿌린다. 마요네즈에 소금이 잘 묻어 있습니다. 호일을 닫지 않고 쇠고기를 마요네즈에 넣고 오븐에 넣고 200C의 온도에서 공기 순환을 평균 15 분 동안 켜서 굽습니다.
그 후, 우리는 호일로 고기를 커버하고 45 분 동안 동일한 온도 체제에서 베이킹을 계속합니다.
음, 그 결과로 우리가 얻는 것입니다. Myasco는 가장 부드럽습니다. 호프에 베이킹 쇠고기를 바른 마요네즈 플레이크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서빙 전에 닦아 낼 수 있습니다.
나는 뚱뚱한 상처가 있었는데,이 사람은 오직 뜨거운 먹을 수 있습니다. 지방이 없을 것입니다 – 그것은 냉장고에서 냉각 될 수 있습니다, 여전히 호일에.
뜨거운 봉사를 위해, 절단의 두께는 약 1cm 반이다. 추위로 인해서, 고기는 아주 쉽게 붕괴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고기는 최상의 층으로 찢어지기 마련입니다. 냉장고에서 냉각하면 구조가 안정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