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소다
오늘 우리는 가정에서 크림 소다를 준비 할 것입니다. 크림, 물 및 설탕 시럽을 기본으로하는 간단하고 맛있는 상쾌한 음료.
재료
크림 33 % – 200 ml
레몬 – 0.5 개.
탄산수 – 맛에
얼음 맛 –
박하 – 1 개의 장식 (선택 사항)
설탕 시럽의 경우 :
물 – 150 ml
설탕 – 150 ml
계피 / 바닐라 – 맛에
- 185 kcal
- 5 분.
조리 과정
오늘 저는 집에서 맛있는 크림 소다를 요리하기를 제안합니다. 크림, 소다수, 설탕 시럽, 약간의 레몬 주스 등 4 가지 기본 성분만을 포함하는 조성과 준비가 매우 간단합니다. 가볍고 크림 같고 시원하고 거품이 많은 푹신한 캡에 싸여 있습니다.이 음료 자체는 부드러움을 맛볼 수 있습니다. 첫번째 한 모금에서 사로 잡히는 진짜 치료! 해봐!
목록에있는 재료를 준비하십시오.
설탕 시럽을 준비하십시오. 150 그램의 설탕과 150 밀리리터의 물을 연결하십시오. 설탕이 완전히 녹을 때까지 약동하여 혼합물을 끓으십시오.
혼합물이 끓으면 열을 끄고 시럽을 완전히 식힌다. 원하는 경우 시럽에 향을 추가하려면 계피 스틱이나 0.25-0.5 바닐라 포드를 뜨거운 시럽에 넣으십시오.
믹서기의 쉐이커 나 사발에 냉각 된 설탕 시럽과 같은 양의 크림을 넣으십시오 (200 밀리리터의 시럽이있어서 크림도 200 밀리리터입니다). 약간의 레몬 주스를 넣고 매끄러운 혼합물이 얻어 질 때까지 몇 초간 털어냅니다. 레몬 주스의 양은 당신의 취향에 따라 조절 될 수있어서, 혼합물은 가볍고 쾌적한 산미로 밝혀졌습니다.
음료수를 제공하려면 2-3 개의 얼음 조각을 유리에 넣으십시오.
설탕 시럽과 크림의 준비 혼합물을 붓고 유리를 약 2/3 정도 채우십시오.
그리고 소다수에 부어 유리를 꼭대기에 채우십시오. 혼합물이 매우 활발하게 거품이 생길 때 물을 가볍게 얇은 물방울에 넣으십시오.
음료수를 튜브로 보충하고 박하 장식으로 장식하고 테이블에 제공하십시오.
크림 소다 준비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