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기선을 선택하는 방법
증기선을 선택하는 방법
아름다움, 반짝임, 해외 이름은 현대 증기선의 필수 요소입니다. 기본적인 성능 특성과 유용한 기능을 철저히 연구하는 대신 구매자가 가장 자주 쳐다 보는 사람들입니다. 반짝이는 “포장지”가 아니라 충전 용 장치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사실,이 기사는 증기선을 선택하는 짧은 안내서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주요하고 가장 간단한 추천
가전 제품을 선택할 때는 규칙 하나를 기억해야합니다. 기회가 많을수록 좋습니다. 그리고이 규칙은 스토브에서 요리하기위한 모든 밥솥을 자동으로 “차단”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전기 증기선에서만 선택합니다.
현대 증기선의 “재능”의 전체 목록은 충분히 훌륭하지만, 이것은 무엇이든 놓칠 이유가 아닙니다. 적어도 자신의 존재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곧 인수에 실망 할 위험이 있습니다.
증기선의 알고리즘
증기선의 하단 부분은 일반 조절기와 LCD 디스플레이가있는 실제 소형 컴퓨터로 표현할 수있는 제어 장치 용으로 예약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옵션을 사용하면 장치를 켜고 조리 시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두 번째 옵션을 사용하면 거의 우주로 비행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LCD 디스플레이가있는 전자 제어 장치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이 허용하는 경우).
보다 고급 버전의 제어판을 사용하면 조리 모드 및 시간, 시작 시간 및 시간 제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상의 모델에서는 요리 중에 탱크에 물을 넣을 수 있으며 오랫동안 접시를 따뜻하게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예열 모드 유지). 그건 그렇고, 증기선은 물이 충분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꺼져야합니다.
그리고 이제 각 기능에 대해 자세히 …
유용하고 즐거운 기능
증기선의 모든 요소가 필수적인 것은 아니며 일부는 좋은 추가 사항이며 약간의 편의 만 추가합니다. 다른 사람들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다음 사항을 고려해 보겠습니다.
- 필요하다면 탱크에 물을 넣기 위해 공정을 중단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요리 중에 물을 넣는 것이 편리합니다.
- 과열로부터 보호하는 것은 필수적이며,이 경우 장치가 반드시 한 번만 연소됩니다.
- 탱크의 수위 표시기는 좋은 기능이지만 보호 기능은 그다지 적합하지 않습니다.
- 따뜻하게 지내십시오 – 음식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기업인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 지연 시작 – 증기선이 부재시에 요리 할 수 있으므로 많은 시간을 절약합니다.
- 기능 “빠른 증기”또는 그것의 아날로그 – (때때로 2 시간) 요리 과정을 가속화하십시오;
- 미리 설정된 “조리법”은 편리하며 일부는 요리사의 선물이 필요 없기 때문에 매우 필요합니다 (제품 이름과 무게 만 지정하면됩니다).
주요 기능
정의 매개 변수는 네 가지입니다.
- 힘. 하부 막대는 400W이고, 상부는 약 2000W입니다. 힘이 높을수록 음식이 빨리 준비됩니다. 그러나 최적의 파워 비와 그릇 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그릇의 부피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900 와트 증기선은 3 리터짜리 그릇 3 개로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 그릇 (바구니)의 개수와 용량. 그릇이 많을수록 한 번에 요리 할 수있는 요리가 많아집니다. 어떤 시리얼을 요리 할 수있는 밥 한 잔을 갖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바구니의 부피는 1 리터 이상 다릅니다. 그런 다음 가족의 필요를 살펴보십시오.
- 팔레트의 수량 및 부피. 요리하는 동안, 주스는 각 접시에서 수집됩니다. 팔레트가 하나 (하단) 인 경우, 낮은 접시는 상단 접시의 주스를 떨어 뜨릴 것입니다. 각 그릇 아래에 트레이가 있으면 냄새와 주스가 섞이지 않습니다. 팔레트가 깊을수록 편리하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 증기선의 형식과 비용. 장치의 가격은 기능, 특성 및 치수에 따라 20 달러에서 5000 달러까지 다양합니다. 증기선은 내장형 일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기본 제공 옵션은 $ 1000 이상이고 데스크톱 비용은 $ 20입니다.
결론적으로
이상적인 옵션을 찾을 수는 있지만,이를 위해서는 가족의 요구를 객관적으로 계산해야합니다. 글쎄, 제조 업체에 관해서는 여기에 추측하기가 어렵습니다. 네가 믿는 사람에게 그걸 사라.
행운을 빌어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