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티지 치즈 파이
우리는 소금물 치즈와 채소를 채워 코티지 치즈 반죽으로 만든 간단하고, 빠르고, 왕성한 맛의 튀김 버거를 준비합니다.
재료
밀가루 밀 – 160g + 테스트 작업
커티지 치즈 0-5 % – 200g
치킨 달걀 2 개.
설탕 – 1 큰술.
소금 – 0.5 tsp.
소다 – 0.5 tsp.
채우기 :
브린자 / 피클 치즈 – 300g
딜 / 파슬리 – 0.5-1 번치 (맛을 내기 위해 15-30g)
소금 – 취향에
식물성 기름 – 튀김 용
- 205 kCal
- 40 분.
조리 과정
부드럽고 굽은 커티 치즈 코티 치즈는 간단하지만 아주 맛있는 요리로 일년 중 어느 때라도 도움이되며 30-40 분 후에 테이블에 앉을 준비가됩니다. 컴포지션의 효모와 오일이없는 코티지 치즈를 기반으로 조리 된이 패스트리 반죽은 주장 할 필요가 없으며 업무에서 가볍고 변덕스럽지 않으며 파이 – 울창하고 바람이 잘 통하며 부드럽습니다.
반죽 자체가 중립적 인 맛이기 때문에, 파이 필링은 짠맛 또는 단맛으로 선택 될 수 있습니다. 오늘, 옵션 중 하나로서 나는 간단하고 빠른 풍미있는 파이 버전을 준비 할 것을 제안합니다 – 소금물 치즈와 신선한 허브를 채우십시오. 시작하자!
준비를하려면 목록에있는 재료가 필요합니다.
설탕이 녹을 때까지 계란, 소금 및 설탕을 합치고 1-1.5 분 동안 치십시오.
커티지 치즈를 넣고 잠길 수있는 믹서기로 부드러워 질 때까지 1-2 분간 혼합물을 갈아서 부순다. 또는, 두부가 반죽에서 별도의 덩어리로 느껴지지 않도록하기 위해, 체를 통해 닦아내거나 미리 별도의 용기에서 삐죽 삐죽 한 상태로 뚫을 수 있습니다.
결과 혼합물에 체질 된 밀가루 160 그램과 0.5 tsp를 넣는다. 소다.
재료를 섞은 다음 부드럽게 혼합하고 반죽을 성형합니다. 그것은 더 단단하게되고 파이는 상승하기가 더 나빠질 것이기 때문에, 반죽을주의 깊게 반죽 할 필요가없는 다. 같은 이유로,이 단계에서 밀가루를 반죽에 더할 가치가 없습니다.
반죽을 밀가루 가루 작업 표면으로 옮기고 패티의 원하는 크기에 따라 7-10 조각으로 나눕니다. 나는 반죽을 7 ~ 50 그램의 무게로 나누고 길이가 약 20 센티 인 파이 7 개를 얻습니다.
채우기 위해 강판 치즈 (Feta 치즈, Suluguni, Adyghe 치즈, 브린 자)와 잘게 썬 신선한 채소를 섞으십시오. 맛에 약간의 소금을 추가하십시오.
반죽의 일부를 손바닥으로 약 0.5 센티미터 두께로 맞추고 서빙 부분을 추가합니다. 반죽은 약간 끈적 거릴 것이므로 작업하는 동안 밀가루로 반죽과 작업 표면을 가볍게 뿌리십시오.
반죽의 가장자리를 연결하고 단단히 조이고 패티를 만듭니다.
패티를 솔기로 돌리고 손바닥을 약 1 cm 두께로 조심스럽게 눌러 평평하게하고 남은 충전물과 반죽으로 절차를 반복합니다.
중불로 약간의 식물성 기름을 가열하고 튀김 과정에서 프라이팬이 부피가 증가하므로 약간의 여유 공간을 남겨두고 프라이팬에 버거를 넣으십시오.
패티를 양면에서 황금색 (양면 약 3 분)으로 튀 깁니다.
커티지 치즈 파이가 준비되었습니다.